“오랜인연이 연상연하 커플로..” 이동욱❤️임수정의 핑크빛 소식에 모두의 축하가 이어지고있다.

배우 임수정과 이동욱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싱글 인 서울’이 가을에 관객들과 만나갑니다.

이 영화는 현실적이면서 감성적인 러브 스토리를 다루며, 두 주인공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펼칩니다.

‘싱글 인 서울’은 인플루언서인 영호(이동욱)와 출판사 편집장인 현진(임수정)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두 주인공은 싱글 라이프에 대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호는 싱글 생활을 즐기며 혼자의 삶을 즐기는 반면, 현진은 혼자가 좋지만 사랑도 하고 싶은 마음을 품고 있습니다.

두 주인공은 업무를 통해 만나게 되며 서로 다른 성향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이로 인해 사랑과 관계의 복잡한 면을 탐구하게 되며, 서울의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그들의 사랑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이동욱과 임수정은 로맨스와 멜로 드라마, 영화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배우로, 이번 ‘싱글 인 서울’에서도 로맨틱한 케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싱글 인 서울’에는 다양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더 풍성하게 만듭니다. 이 영화는 로맨틱한 감성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가을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