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합 너무 완벽한데..” 박보검❤️수지, 뜻밖에 장소에서 함께있는 모습 포착되자 모든이의 축하가 이어졌다.

배우 박보검과 수지가 함께 참석한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통해 비주얼 ‘원더랜드’를 선보였습니다.

9일, 수지는 박보검이 출연 중인 뮤지컬 ‘렛미플라이’를 관람한 소감을 전하며 “진짜 멋지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공연. 많이 웃고 울다 가요”라고 전했습니다.

수지는 먼저 ‘렛미플라이’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람을 예고했는데, 이 작품에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호흡을 맞추는 박보검이 출연 중입니다. 박보검을 응원하기 위해 관람한 것으로 보이며, 뮤지컬에서 웃음과 감동을 함께 누렸다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수지는 박보검의 공연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SNS에 공유하고, 공연 후에는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두 사람의 사진도 찍으며 친근한 분위기를 공유했습니다. 팬들 또한 이들의 친분에 기쁨을 표현하며 함께 찍은 ‘원더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박보검과 수지가 호흡을 맞추는 영화 ‘원더랜드’는 가상 세계에서 사랑하는 이의 모습을 A.I로 재현하는 독특한 소재를 다룹니다. 이 작품에는 박보검과 수지 외에도 탕웨이, 정유미, 최우식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