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인과 함께 갔다더라..” 제이제이,❤️줄리엔강과 결혼준비 중 뜻밖에 고백에 모두가 깜짝…

유튜버 제이제이가 하와이 여행 중에 줄리엔강의 전 여자친구와의 여행 사실을 밝혔다.

제이제이는 최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TMI 지은을 통해 “하와이 신혼여행 비추?” (120만원 짜리 호텔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에서 그는 “얼마 전에 하와이를 다녀왔다”며 “결혼할 때 가장 힘들게 느껴지는 부분이 어디냐면 신혼여행이다.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신혼여행 도장깨기 중 하나로 하와이를 다녀왔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도치 않게 다녀온 게 아는 분이 하와이에서 초청을 해줬다. 이런 저런 일 때문에 잠시 하와이를 다녀왔는데 저는 처음이었다. 줄리엔은 예전에 다른 여자랑 하와이를 갔다”며 폭로했습니다. “그것도 X 부인이랑 갔다 왔다. 예전에 했던 프로그램 중에 ‘우리 결혼했어요’를 윤세아 배우와 같이 커플이었는데, 그때 마침 12월에 하와이를 갔다고 하더라. ‘여기 내 X Wife랑 갔던 곳이네'(라고 말하더라)”고 웃으면서 전 여자친구와의 여행 사실을 밝혔습니다.

또한 “하와이가 사실 신혼여행지로 유명하지 않나. 이 기회에 또 가서 하와이 신혼여행 바이브 찍먹을 해보고 오자. 완벽한 신혼여행 콘셉트는 아니었지만 두루두루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제이제이와 줄리엔강은 지난해 결혼을 발표하며, 오는 5월 10일에 결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