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살 연상 연하 커플, XX의 주선으로..” 손석구❤️아이비, 이 둘의 핑크빛 소식에 모든이가 깜짝…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배우 손석구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의 소개팅을 주선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E채널·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 언니’에는 백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백지영은 배우 임형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다가 오열한 일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임형준이 아내 옆에 서 있는데 ‘이제 행복할 일만 남았어’ 이런 마음이 드니까 갑자기 눈물이 너무 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나르샤는 “임형준 결혼식에 아이비 이상형이 있었다”고 깜짝 폭로했습니다. 알고 보니 아이비의 이상형은 손석구였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어떻게, 연결해?”라고 제안하며, 바로 임형준에게 전화를 걸어 “아이비가 애가 참 괜찮더라. 혹시 손석구 옆자리에 공석이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임형준이 당황해하자 이지혜는 “한번 물어봐 줄 수 있는 거 아니냐”고 제안하며, 임형준은 “우리 처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지혜는 굴하지 않고 “(아이비가) 너무 괜찮은 처녀다”라고 어필했습니다.

임형준이 “(아이비) 나이가 손석구랑 비슷한가?”라고 묻자 이지혜는 “아이비가 1982년생, 손석구가 1984년생이다. 2살 연상이 잘 산다. 딱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임형준은 “잘됐으면 좋겠다”고 영혼 없는 반응을 보였고, 아이비는 크게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