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자에서 전문의로” 고윤정, 새로운 슬의생 시리즈 주인공 확정 (+드라마 제목, 방영시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제작되고, 배우 고윤정이 주인공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작품으로,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현실적인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다룹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2024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고윤정은 이번 작품에서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 역할로 출연하며 의사 역할에 도전합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는 ‘율제 본원’에서 ‘종로 율제병원’으로 무대를 옮겨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린다. 모두의 첫 사회생활과 닮아 있는 초보 의사들의 병원 생활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도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되며, 혹독한 트레이닝의 과정 속에서도 피어날 파란만장한 청춘들의 우정기, 그리고 점차 성장해 나가는 전공의들의 모습을 통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그들의 슬기로워질 언젠가를 응원하게 될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도 그들의 특유한 스타일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이민수 감독과 김송희 작가도 함께 참여하여 더욱 풍부한 스토리와 연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되었으며, 신원호 PD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이에 대한 이전의 입장과는 달리 베일을 벗고 ‘슬의생’ 스핀오프 작품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