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의 MC로 활약 중인 마마무 솔라가 깐깐한 관리 매니저로 나서는 티저 예고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는 1월 23일 화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인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는 남성들에게 외모 개선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고 있습니다. 마마무의 솔라가 이 프로그램의 티저에서는 자신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티저 예고에서는 솔라가 운동하는 남자에게 “옆구리 쪼세요”, “다이어트 하셔야지요”라고 외치며 독려하는 모습이 등장하면서, 솔라가 개인 유튜브에서 보여준 트레이너 못지않은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솔라는 “MC 제의를 받고 재미있을 거 같았어요”라고 말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감을 전하며, 남자에게 필수적인 요건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고, 자신이 보지 않는 관리되지 않는 사람을 계속해서 잔소리한다고 고백하며 앞으로의 프로그램에서 관찰과 조언으로 신청자들을 이끌어나갈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헬스의 김종국, 헤어스타일링의 기우쌤과 함께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를 이끌어갈 솔라의 맹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오는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지역채널,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시청 가능합니다.
▼ 새로운 기사 이어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