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최근 여자친구와 관련된 열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정국은 지난 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정국은 여자친구 여부를 묻는 팬들에게 “자주 글이 보여서 그런지 계속해서 여자친구 여부를 묻는데, 저는 여자친구가 없습니다. 아직 여자친구 없고, 만나지도 않고 있습니다”라고 직접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일에만 집중하고 싶어서, 여자친구를 만날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없으니까 그만 얘기하고 싶습니다. 여자친구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미들이 나에게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강조했습니다.
정국은 “여자친구 대신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와 함께 하자”라며 팬들을 달래며, “지금은 진짜로 아미들만 있습니다. 속이 시원하다. 저에게는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정국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주장이 나와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었으나, 정국은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해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습니다.
정국은 지난달 29일 두 번째 솔로 싱글 ‘3D'(feat. Jack Harlow)를 발표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있습니다.
정국의 열애설은 중국 웨이보를 통해 꾸준히 재기되고 있으나, 모두다 가짜기사로 밝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